국제사회의 악의축 테러리스트 공개수배

입력 2023년12월06일 09시10분 박진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알카에다현지에선 자신들의 테러로인한 불이익을 받은 시민들이 스스로 악의축인 빈나덴을 직접 공개수배중이어서 세계적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알카에다 현지에선 자신들의 모든 불이익을 선동한 악의축 빈나덴을 체포하기위해  UCC및 인터넷에 공개적으로 수배전단을 배포하고있다

본사진은 현지의 상황을 보여주는 극악무도한 현장인 주리를 트는 장면을 전단지로 만들어 빈나덴의 실제모습을 부각시켜 체포하길 바라는 그런 사진이다.

주리란

본디말은 주뢰()가 변한 말로서 전도주뢰()라고도 하는데, 1732년(영조 8년) 형행이 지나치다 하여 금지령이 내렸으나 계속 사용되었다. 주리형에는 가위주리와 줄주리, 팔주리형이 있다. 가위주리는 두 무릎과 팔을 묶은 후 두 개의 나무 막대를 정강이 사이에 끼워 양끝을 엇갈리게 틀면서 휘게 하는 형벌이었다. 이 형벌을 오래 받으면 대부분은 팔이나 다리가 부러지곤 하였다. 천주교 신자들에게 배교를 받아내는 수단으로 많이 이용되었다. 줄주리는 발목을 묶고 굵은 나무를 정강이 사이에 끼우고 밧줄로 넓적 다리를 묶은 후 양쪽에서 잡아당기는 형벌이었다. 팔주리는 발목을 엇갈리게 하여 무릎을 꿇게 하고 두 팔을 어깨가 맞닿도록 뒤로 묶은 후 나무를 팔속에 엇갈리게 집어넣고 팔이 휘도록 하는 형벌을 말한다.

미국시민사회에선 이같은 사회적이슈가되는 전단지를 해외에 배포하도록 허가를 했으며, 일반 뉴스 및 전폭적인 테러리스트들에게도 배포하고 있는것이 현실이다.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Query Time : 0.69 sec (This is only view 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