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프로게이머들의 만만치 않은 전력. 아마추...
흐림 서울 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세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제사회의 악의축 테러리스트 공개수배

알카에다현지에선 자신들의 테러로인한 불이익을 받은 시민들이 스스로 악의축인 빈나덴을 직접 공개수배중이어서 세계적이슈가 되고있습니다.
등록날짜 [ 2010년09월01일 00시00분 ]

알카에다 현지에선 자신들의 모든 불이익을 선동한 악의축 빈나덴을 체포하기위해  UCC및 인터넷에 공개적으로 수배전단을 배포하고있다

본사진은 현지의 상황을 보여주는 극악무도한 현장인 주리를 트는 장면을 전단지로 만들어 빈나덴의 실제모습을 부각시켜 체포하길 바라는 그런 사진이다.

주리란

본디말은 주뢰()가 변한 말로서 전도주뢰()라고도 하는데, 1732년(영조 8년) 형행이 지나치다 하여 금지령이 내렸으나 계속 사용되었다. 주리형에는 가위주리와 줄주리, 팔주리형이 있다. 가위주리는 두 무릎과 팔을 묶은 후 두 개의 나무 막대를 정강이 사이에 끼워 양끝을 엇갈리게 틀면서 휘게 하는 형벌이었다. 이 형벌을 오래 받으면 대부분은 팔이나 다리가 부러지곤 하였다. 천주교 신자들에게 배교를 받아내는 수단으로 많이 이용되었다. 줄주리는 발목을 묶고 굵은 나무를 정강이 사이에 끼우고 밧줄로 넓적 다리를 묶은 후 양쪽에서 잡아당기는 형벌이었다. 팔주리는 발목을 엇갈리게 하여 무릎을 꿇게 하고 두 팔을 어깨가 맞닿도록 뒤로 묶은 후 나무를 팔속에 엇갈리게 집어넣고 팔이 휘도록 하는 형벌을 말한다.

미국시민사회에선 이같은 사회적이슈가되는 전단지를 해외에 배포하도록 허가를 했으며, 일반 뉴스 및 전폭적인 테러리스트들에게도 배포하고 있는것이 현실이다.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박진성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랑의 리퀘스트' 가 해외광고에 소개되었다는 소문이 (2010-09-09 00:00:00)
제9회 해운대모래축제 6월 7일...
유럽연합(EU), 어류자원 과잉 ... 종료
고 김아무개 경장의 영결식에 ... 종료
"즐겁게 세상을 변화시킨다" 네... flash 진행중
유리창·형광등 달린 교실 꿈만... 진행중
"희망 한 그릇 배불리 먹고 가... 진행중
생태계 교란 외래식물과 한판 ... 진행중
현재접속자
Query Time : 1.32 sec (This is only view 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