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프로게이머들의 만만치 않은 전력. 아마추...
맑음 서울 2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1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학의 향기를 찾아서”주말, 어디를 갈까”

채만식문학관과 아리랑문학관
등록날짜 [ 2010년10월01일 00시00분 ]

 

주말이나 휴일을 보내는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주일의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이들은 집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고 연인과 함께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가거나 가족끼리 교외로 나들이를 가기도 한다. 우리 지역에도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여러 명소가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전국의 인파가 몰려드는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봄이면 고창의 청보리밭, 고인돌 지대, 부안의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 꾸준한 관광객이 찾는 전주한옥마을 등. 또 주말은 찾아온다.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면 우리 지역이 배출한 유명 문학가와 작품을 기리는 문학관을 찾아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

주말이나 휴일을 보내는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주일의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이들은 집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고 연인과 함께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가거나 가족끼리 교외로 나들이를 가기도 한다. 우리 지역에도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여러 명소가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전국의 인파가 몰려드는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봄이면 고창의 청보리밭, 고인돌 지대, 부안의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 꾸준한 관광객이 찾는 전주한옥마을 등. 또 주말은 찾아온다.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면 우리 지역이 배출한 유명 문학가와 작품을 기리는 문학관을 찾아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주말이나 휴일을 보내는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주일의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이들은 집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고 연인과 함께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가거나 가족끼리 교외로 나들이를 가기도 한다. 우리 지역에도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여러 명소가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전국의 인파가 몰려드는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봄이면 고창의 청보리밭, 고인돌 지대, 부안의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 꾸준한 관광객이 찾는 전주한옥마을 등. 또 주말은 찾아온다.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면 우리 지역이 배출한 유명 문학가와 작품을 기리는 문학관을 찾아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홍길동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올려 1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도 내 나라, 북 공화국도 내 나라요” (2010-10-01 00:00:00)
스포츠 진기명기가 우리에게 던져주는 메세지 (2010-10-01 00:00:00)
현재접속자
Query Time : 1.56 sec (This is only view 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