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프로게이머들의 만만치 않은 전력. 아마추...
연무 서울 2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5월25일mo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계10대 건축성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스카이타워

낭만적인 뉴질랜드의 도시의 야경
등록날짜 [ 2011년02월06일 00시00분 ]

뉴질랜드의 겨울 도시의 야경은 아름답다고나 할까? 색다른 분위기의 도시 사람의 넘치는 도시 동물들이 활보하고 다닐 수 있는 도시 뉴질랜드의 신비한 생활이 숨어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쯤 환상의 생각에 사로잡혀서 이 아름다운 도시를 떠올리게 될겁니다. 지금 이글을 보고 읽는 사람은 이게 무슨말인지 모를겁니다. 아무것이나 지금 써대고 있으니까요. 왜 이렇게 쓰냐고 하면은 아무 글자를 채우기 하기 위해서입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풍광만으로 사람의 마음을 돌이킬 수 있을까요? 가령, 마음에 어둠이 가득했던 사람이 순백의 눈부신 설원에 잠시 서 있었다고 해서 그 영혼이 금세 환해질 수 있을까? 그럴 수도 있으리라.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적인 반응으로 마음이 환해지는 일시적인 현상이야 흔히 경험하는 일이 아닌가.      

 

내가 궁금한 것은 그런 일시적인 반응이 아니다. 이런 가정을 해보자. 평생 죄를 밥 먹듯이 짓고 살았던 한 사내가 우연한 기회에 겨울 산행에 나섰다가 온통 눈꽃으로 수놓인 티끌 하나 없는 순백의 세상을 만나 문득 자신의 삶을 돌이키게 된다든지, 그 후 더러움으로 얼룩진 과거를 청산하고 새 사람이 된다든지 하는 이야기가 있을 법한가 하는 것이다.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노달봉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름마치뎐-춤의 문장원 세계 (2011-02-06 00:00:00)
[대구서부경찰서]순경교육생. 경찰서 현장실습 (2011-02-06 00:00:00)
현재접속자
Query Time : 1.75 sec (This is only view Demo)